애드노하우 - 광고 플랫폼 전략 노하우
$ 전자책 판매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수익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재학생에게 기부됩니다$
1. “광고 플랫폼 전략 노하우”란?
안녕하세요.
저희 “AD KnowHow”는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,
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저희 핵심 제품은 “구글”, “네이버”, “네이트”, “당근”, “유튜브”, “인스타그램”, “카카오”, “토스”, “x(트위터)”, “틱톡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“광고 플랫폼 전략 노하우”는 위 핵심 제품의 통합본으로
구글에서는 “google ads의 검색광고”
네이버에서는 “네이버 검색 광고”
네이트에서는 “네이트 검색 광고”
당근에서는 “당근 광고 및 비즈 프로필”
유튜브에서는 “google ads의 동영상 광고”
인스타그램에서는 “인스타그램의 광고 및 비즈니스 기능”
카카오에서는 “카카오 광고 및 비즈보드”
토스에서는 “토스 광고 플랫폼”
X(트위터)에서는 ”x 광고 플랫폼”
틱톡에서는 “틱톡 광고 플랫폼”
을 위주로 각 기업들에 대한 소개, 장점, 단점, 광고 게시 경험 공유 등을 통해 관심이 있는 기업들의 광고 플랫폼을 잘 이해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.
2. 상품 구성 및 목차
상품 구성으로는 각 품목 “구글”, “네이버”, “네이트”, “당근”, “유튜브”, “인스타그램”, “카카오”, “토스”, “x(트위터)”, “틱톡”의 전자책을 하나의 묶음으로 파는 형태입니다.
만약 마케터를 준비해야 하거나, 마케팅을 해야한다면, 꼭 알아야 할 지식일 것 입니다.
① 목차 구성

② 세부 목차 구성










3。배송안내
이 상품은 이메일로 발송되는 전자책 파일입니다.
① 배송메모에 파일 수령을 원하는 이메일 작성해주시면 해당 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② 배송메모 작성하지 않을 경우, 구매한 네이버 ID의 이메일로 발송합니다.
당일 수령이 가능합니다.
보통 주문 후 당일 이내에 보내드립니다.
주말/공휴일/연휴/천재지변 시에는 발송이 조금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 구글 gamil의 경우 스팸메일함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.
각 메일함을 모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4. 환불안내
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100% 환불 해드립니다.
① 메일을 개봉하지 않고 환불/반품 요청하는 경우
② 메일을 개봉하지 않고 구매 취소하는 경우
③ 기준: 네이버 메일에서 수신여부 확인 시 "읽지않음" 상태 (미개봉)
복제가능한 저작물은 자료를 수령한 경우 환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① 개인의 실수로 잘못 구매하여, 메일을 개봉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② 일부 수신여부 확인이 불가한 개인/기업/학교 메일의 경우 환불이 어렵습니다.
③ 같은 금액의 다른 자료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